전체 글81

선우은숙 친언니 강제 추행 혐의로 전 남편 검찰 송치 유영재, 강제추행 혐의로 검찰 송치2024년 6월, 방송인 유영재 씨가 강제추행 혐의로 검찰에 넘겨졌습니다. 이번 사건은 배우 선우은숙 씨의 친언니를 대상으로 한 성폭력 의혹으로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사건 배경    유영재 씨는 2023년부터 다섯 차례에 걸쳐 선우은숙 씨의 친언니에게 부적절한 신체 접촉을 했다는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이에 대해 선우은숙 씨는 경찰에 고소장을 제출하였고, 그 결과 경기 성남 분당경찰서는 유 씨를 성폭력범죄처벌특례법 위반(친족관계에 의한 강제추행) 혐의로 조사하였습니다. 이후 경찰은 충분한 증거를 바탕으로 유 씨를 검찰에 송치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유영재와 선우은숙의 관계유영재 씨와 선우은숙 씨는 2022년에 결혼했습니다. 선우은숙 씨는 1981년에 배우 이영하 씨와 결.. 2024. 10. 21.
부사방조제 풀치, 우럭 낚시와 홍원항 해산물 장보기 부사방조제 풀치 낚시..구멍치기 우럭 낚시     지난 주말, 가을철 풀치 낚시 시즌을 맞아 춘장대 해수욕장 근처 부사방조제로 낚시를 다녀왔습니다.  가을철에는 풀치와 삼치가 많이 나온다는 말을 듣고 큰 기대를 안고 출발했습니다. 3시간 30분 걸려서 도착한 춘창대 해수욕장 부근 펜션 토요일인데 ,성수기가 지나서 그런지 사람이 없고 조용해서 좋았습니다.펜션값도 4인 기준방에 8만원으로 싸게 깍았습니다.부사방조제에서의 풀치 낚시 도전 춘장대 해수욕장 근처에 있는 부사방조제는 많은 낚시인들이 벌써 와 있었습니다. 저 역시 풀치 낚시를 기대하며 저녘을 먹은후에 오후 8시경 방조제에서 낚싯대를 드리웠습니다.풀치 낚시는 주로 밤낚시로 이루어지며, 작은 지그헤드나 루어로도 충분히 손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하지만 아.. 2024. 10. 15.
홍명보호 손흥민 부상 결장에도 2-0으로 승리 한국 축구 대표팀이 요르단을 상대로 2-0으로 승리하며 홍명보 감독의 지휘 아래 안정감을 찾기 시작했습니다. 이번 경기는 2026 국제축구연맹(FIFA)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 3차 예선의 일환으로, 한국은 요르단의 홈에서 복수전을 펼쳤습니다. 아시안컵에서의 아쉬운 패배를 뒤로하고, 이번 경기에서의 승리는 한국 축구에 큰 의미가 있습니다. 홍명보 감독과 한국 축구 대표팀홍명보 감독은 한국 축구의 전설적인 수비수로, 감독으로서도 많은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그가 이끄는 한국 대표팀은 최근 몇 차례의 경기에서 부진한 모습을 보였으나, 이번 요르단전에서 그 기대에 부응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특히, 선수들의 조직력과 팀워크가 돋보였던 경기였습니다. 요르단전 경기 전반    경기는 요르단의 암만국제경기장에서 .. 2024. 10. 11.
서산 모항항 고등어, 전어 낚시 지난 주말 서산 모항항에서 캠핑과 고등어, 전어 낚시를 다녀왔습니다. 서산 모항항은 서해안의  항구 중 하나로, 낚시와 캠핑을 동시에 즐기기에 좋은 장소 인것 같습니다.    이곳은 고등어와 전어, 숭어등을 비롯한 다양한 어종이 서식하고 있어서 그런지 많은 사람들이 먼저 와 있었습니다. 특히 가족단위 캠핑하는 분들이 많은것 같았습니다. 캠핑 준비하기캠핑을 위해 저희는 텐트를 설치한 후, 텐트 바로앞 걸어서 20미터 정도에서 낚시를 할 수 있었습니다.저희가 도착한 시간의 물때가 물이 빠지고 있어 밤 낚시에는 별로 희망을 갖지 않았습니다.고등어, 전어 낚시 첫날에는 고등어와 전어를 잡지 못해 아쉬웠습니다. 하지만 다음 날 새벽 5시 부터 고등어가 들어온거 같았습니다. 새벽 6시경   낚시를 시작하니, 고등어.. 2024. 10. 9.